[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SuperM(슈퍼엠)이 오늘 정규 1집 타이틀 곡 ‘One (Monster & Infinity)’(원)을 월드와이드 공개한다.
슈퍼엠 첫 번째 정규 앨범 ‘Super One’(슈퍼 원)의 타이틀 곡 ‘원’은 23일 오후 1시(23일 0시 EST, 22일 21시 PST)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신곡 ‘원’은 이번 정규 앨범 수록곡 ‘Monster’(몬스터)와 ‘Infinity’(인피니티)를 합쳐서 만든 하이브리드 리믹스(Hybrid Remix) 곡으로, 서사적인 곡 구성과 트랜지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더불어, 앞에 닥친 고난들을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슈퍼엠은 오는 24일 오전 미국 NBC의 인기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서 타이틀 곡 ‘원’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슈퍼엠은 오늘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백현의 콘셉트 소화력이 돋보이는 ‘슈퍼 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슈퍼엠은 이달 25일 오후 1시(25일 0시 EST, 24일 21시 PST)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수록된 정규 1집 ‘슈퍼 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원’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