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02
연예

우주소녀, 10월 24일 온라인 라이브 개최…새로운 무대 선보인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2 14: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를 통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우주소녀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KST)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AS WE WISH)’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는 우주소녀가 지난해 발매한 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를 변형한 이름이다. ‘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 ‘이루리’를 통해 원하는 대로 다 이뤄지리라는 메시지를 담은 우주소녀는 이번 라이브에서도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희망을 함께 전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흰 원피스 차림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신비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들은 그룹 특유의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우주소녀가 지난 6월 발매한 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타이틀 ‘버터플라이(BUTTERFLY)’ 뮤직비디오 영상 일부와 함께 ‘WJSN ONLINE LIVE’ ‘AS WE WISH’ ‘2020. 10. 24. SAT. 9PM’이라는 글귀가 적혀, 이번 라이브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온라인으로 라이브가 진행되는 만큼, 우주소녀는 온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잊지 못할 가을밤의 추억을 쌓을 전망이다. 우주소녀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와 멤버들의 매력을 한가득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무대 준비에 한창이다.

지난 6월 우주소녀는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와 타이틀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표, 섬세하면서 입체적인 음악과 나비를 형상화한 안무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통해 우주소녀는 신보로 자체 최고 초동 신기록을 세웠고,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또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신곡을 집중 조명하면서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0월 24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애즈 위 위시’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해당 라이브는 올레 tv와 Seezn에서 확인 가능하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