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09
연예

MCND, 첫 단독 콘서트서 ‘사괜’ 패러디 예고…김수현X서예지로 변신

기사입력 2020.09.18 09: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MCND가 첫 단독 콘서트에서 ‘사이코지만 괜찮아’ 패러디를 선보인다.

18일 MCND가 최근 큰 인기를 끌었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MCND는 극중 문강태(김수현 분), 고문영(서예지)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어 본편 공개를 기대케 한다.

이는 앞서 진행된 팬 투표로 결정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특별하다. 다양한 작품 후보들 중 가장 많은 팬들의 선택을 받은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완벽히 패러디하기 위해 MCND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MCND의 남다른 연기력과 유쾌함으로 탄생한 ‘사이코지만 괜찮아’ 패러디는 오는 26일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 ‘MCND 1ST ON:LIVE GEM 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연 각각의 멤버들이 어떤 역할을 소화했을지, MCND표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어떤 재미를 줄지 주목된다.

이에 앞서 지난 16일 MCND 공식 SNS 채널에 “가장 먼저 보이는 단어, ‘GEM AGE’에서 볼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콘서트의 무대 곡들에 대한 스포일러가 담긴 빙고판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빙고판에서 여러 노래 제목들을 찾아내며 공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CND 1ST ON:LIVE GEM AGE’는 MCND가 데뷔 7개월 만에 여는 첫 단독 콘서트. 이날 MCND는 팬들의 투표로 선정된 ‘사이코지만 괜찮아’ 패러디 영상을 비롯한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괴물 신인’의 저력을 입증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MCND 1ST ON:LIVE GEM AGE’ 티켓 예매는 MYMUSICTASTE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