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신서유기8' 멤버들의 먹방이 공개됐다.
14일 tvN 예능 '신서유기'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저희는 다음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10분쯤 뒤 '채널십오야' 유튜브를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규현이 놀부 부인으로 변장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규현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가채, 짙은 메이크업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규현은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 재첩비빔밥, 재첩국 먹방을 선보였다. 먹방 도중 규현은 '신서유기8' 첫방 날짜를 묻는 질문에 "10월 9일 밤 9시 10분"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규현의 먹방이 끝난 뒤, 강호동의 짜장면 먹방이 진행됐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은 짜장면 그릇을 깨끗하게 비워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신서유기8' 측은 "디저트도 혼자 먹습니다. 20분쯤 뒤 '채널십오야' 유튜브를 확인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기대를 안겼다.
'신서유기8'은 지난 시즌인 '신서유기7'와 마찬가지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가 출연, 활약할 예정이다. 안재현은 출연하지 않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신서유기' 공식 인스타그램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