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3
연예

'아이콘택트' 신이, 금보라에 고민 상담…"잘 살고 있는 건가?"

기사입력 2020.09.14 13: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이콘택트’ 배우 신이가 ‘금보살’ 금보라를 소환, 기탄없는 고민 상담에 나선다.

16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에서는 눈맞춤방에 온 신이의 앞에 금보라가 등장, 싸늘한 목소리로 “왜 초대했는지 얘기해 봐. 주변에서 사람들이 내가 무섭대”라고 말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신이는 “무엇이든 물어보면 명쾌한 대답을 바로 주신다고. 유명하십니다”라며 ‘금보살’ 금보라를 초대한 이유를 밝혔다.

신이를 앞에 둔 금보라는 “너를 왜 만나겠니?”, “계모니 친모니?”, “상대는 바뀌어”라고 속사포처럼 조언을 발사했고, 신이는 물론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까지 ‘금보살 특급 솔루션’에 폭소를 터뜨렸다.

그러나 상담 분위기는 곧 다시 진지해졌고, 신이는 “이 나이가 되니까 지금...잘 살고 있는 건가?”라며 ‘인생 고민’을 드러냈다. 이에 금보라는 “너를 통해서 내 과거를 보고 있었어”라며 “나는 과거를 안 돌아보는데, 묘하네. 지금”이라고 무표정한 가운데에서도 진심을 전해, 두 여배우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이와 ‘금보살’ 금보라의 진심어린 고민 상담은 1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아이콘택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