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뛰어난 작품성의 영화를 선정해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를 장식할 작품은 롯데시네마 개봉 예정인 영화 '지니어스 독'(감독 길 정거)이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 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11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됐으며, 이 시간부터는 1천원 관람 쿠폰이, 1천원 관람 쿠폰 소진 시 3천원 관람 쿠폰이, 3천원 관람 쿠폰 소진 시 5천원 관람 쿠폰 지급이 예정돼있다.
1천원 관람 쿠폰은 선착순 650명, 3천원 관람 쿠폰은 200명, 5천원 관람 쿠폰은 150명까지 '지니어스 독'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16일 개봉을 앞둔 '지니어스 독'은 텔레파시 장치를 개발해 강아지 헨리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된 올리버가, 가족이 떨어져 살게 될 위기를 막기 위한 프로젝트를 계획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제29회 데이타임 애미상 드라마부문 남우조연상을 받은 조쉬 더하멜, 2010년 틴 초이스 어워드 가장 섹시한 여스타상의 메간 폭스, 영화 '애나벨', '라이트 아웃'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한 아역 배우 가브리엘 베이트먼이 주연을 맡았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모바일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