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4
연예

‘장르만 코미디’ 김준호X김종민, 꼭 닮은 덤앤더머 형제…웃음 케미 폭발

기사입력 2020.09.11 15:46 / 기사수정 2020.09.11 15:46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JTBC ‘장르만 코미디’의 코너인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에서 김준호와 김종민이 만나 웃음 케미를 폭발시킨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찰리의 콘텐츠거래소’(이하 ‘콘텐츠거래소’)는 세상 어디에도 팔 수 없는 모든 콘텐츠를 거래하는 코너다.

이 가운데 금주에는 ‘콘텐츠거래소’의 고객으로 김종민이 출격해 꼭 닮은 덤앤더머 형제 김준호와 재회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김준호는 동생 김종민의 삐그덕거리는 춤사위에 “아 안돼, 안돼. 뼈가 굳어서”라며 직언을 서슴지 않는가 하면, 김종민은 콘텐츠를 이해하지 못하는 김준호의 눈빛을 외면하는 등 서로를 도와주지 않는 진정한 형제의 모습으로 웃음을 빵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종민은 김준호의 뒤를 잇는 ‘짤알못’ 면모로 형제임을 입증했다는 전언이다. ‘2020 신상 쯔알녀’ 이현정이 콘텐츠거래소에 들어서자마자 김종민은 “베개를 왜 앞에다 두고?”라며 그의 자태에 의문을 품는가 하면, 앞서 짤 생성 개그를 이해하지 못했던 김준호처럼 어리둥절해 하는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에 이현정은 “이야~ 김준호 2세 나왔네”라며 뇌 정지를 호소했다고 전해져, 덤앤더머 형제 김준호와 김종민의 만남에 관심이 고조된다.

‘장르만 코미디’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