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카키(Khakii)의 신보가 베일을 벗는다.
카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THE SUMMER RUSH(더 썸머 러쉬)'를 발매한다.
'더 썸머 러쉬'는 카키가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LAZY(레이지)'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Interlude(인터루드)'를 포함해 타이틀곡 'Midsommar(미드소마)(Feat.Leellamarz)', 수록곡 'Heavy Rain(헤비 레인)(Feat. Spray)'과 '시동'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카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드가 담겨 듣는 재미를 더한다.
지난 10일 카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미드소마'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카키는 한밤중 아파트 복도를 지나 의미심장하게 어디론가 떠날 것을 예고했고, '미드소마' 멜로디 라인은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며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들게 했다.
앞서 발매한 'BASS(베이스)(Feat. Colde)와 '레이지'를 통해 무게감 있는 래핑과 특유의 트렌디한 무드로 등장과 동시에 힙합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카키는 늦여름 새로운 EP앨범으로 돌아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카키 새 EP 앨범 '더 썸머 러쉬'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WAVY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