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3:27
연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 김민재 바라보며 '불안한 눈빛'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9.08 15:52 / 기사수정 2020.09.08 15:52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이 김민재의 토크콘서트에서 불안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다.

8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 속 채송아(박은빈 분)과 박준영(김민재)의 토크콘서트 장면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앞서 박준영의 토크콘서트는 경후 문화재단 박성재(최대훈)의 제안으로 언급된 바 있다. 박성재는 박준영의 인기가 예전만 못하다고 말하며 승지민(윤찬영)과 비교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가정 환경 속 콩쿠르 상금으로 집안의 빚을 갚았다는 등 박준영의 개인사를 이야깃거리로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채송아는 박준영의 토크콘서트를 준비를 맡아 함께할 예정. 공개된 사진 속 박준영의 토크콘서트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토크콘서트 뒤편에서 불안한 눈빛을 하고 있는 채송아의 모습은 반전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박준영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채송아의 시선, 그와 달리 차분한 박준영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두 사람의 상반된 분위기가 과연 이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4회에서는 박준영과 한현호(김성철)와 이정경(박지현)의 관계에 균열이 생기고, 박준영을 자극하며 흔드는 이정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