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0:58
연예

'동상이몽2' 강경준, ♥장신영 위한 이벤트…박성광♥이솔이 결혼식 현장 [종합]

기사입력 2020.09.08 10:30 / 기사수정 2020.09.08 10:18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강경준이 광고 촬영을 나간 아내를 위해 간식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재우, 조유리의 리마인드 신혼여행 그리고 강경준, 장신영의 간식차 이벤트와 함께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재우와 조유리는 집안을 하와이 콘셉트로 꾸민 모습을 선보였다. 이는 7년 전 김재우의 스케줄 문제로 6박 7일이었던 신혼여행을 1박2일 만에 되돌아왔던 것 때문에 리마인드 신혼여행을 즐기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재우는 승무원으로 변신, 거실에서 비행기 밖의 모습이 담긴 영상까지 틀어놓고 조유리를 1등석 손님으로 모셨다. 이후 김재우는 조유리를 위해 훌라댄스 원데이 클래스, 피자와 치즈 케이크로 차린 한상도 준비했다. 이에 조유리는 "진짜 하와이 온 것 같다"라며 우쿨렐레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장신영은 출산 이후 첫 스케줄로 의류 화보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그는  "너무 행복해요. 육아만 할 때는 '내가 다시 복귀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 많이 했다. TV를 보면 젊고 예쁜 분들이 많으니까 우울한 생각을 했다. 정신 차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운동하고 관리하면서 여유를 찾은 거 같다. 일이 안 끊겼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을 내비쳤다. 

한편 강경준은 쇼리와 만나 아내를 위한 간식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핫도그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강경준과 쇼리는 전문가에게 핫도그 만드는 방법을 배웠다. 이후 장신영의 화보 촬영이 진행 중인 건물 앞에서 핫도그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아내 몰래 핫도그를 준비하고 가려던 강경준은 갑자기 장신영이 건물 아래로 내려오자 급히 몸을 숨겼다.

강경준 닮은 사람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내려온 장신영은 쇼리를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이후 숨어있던 강경준을 발견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장신영은 자신을 위해 고생 중인 강경준을 보고 포옹하며 고맙다고 전했다.

또 지난 8월 15일 결혼식을 치른 박성광과 이솔이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박성광 결혼식에 전 매니저 임송이 찾아왔다. 임송은 고마움과 축하를 가득 담아 쓴 손편지를 박성광에게 전달했다. 김숙이 "(송이 씨가) 솔이 씨랑도 친한가봐요?"라고 묻자 박성광은 "솔이랑도 친한다. 결혼 전부터 사석에서 많이 봤다"라고 답했다.

이어 축가를 맡은 KCM과 이석훈의 무대가 진행되자 박성광이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준비한 깜짝 축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이후 박성광은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나랑 평생 행복하게 살아줘"라고 말하며 이솔이에게 반지를 끼워줬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