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51
연예

김호중 "'우리家' 발매+팬카페 8만 식구 감사, 덕분에 살았습니다" [전문]

기사입력 2020.09.07 14:25 / 기사수정 2020.09.07 14: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김호중은 최근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남기며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家' 발매와 팬카페 회원수 8만명을 돌파 관련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호중은 "카페에 들어와 가장 많이 적는 글이 고맙다는 말인 것 같다. 항상 적어도 그 고마움의 마음은 아리스분들에게 표현이 부족할 것 같다"고 적었다. 

이어 "8만이라는 식구가 생겨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우리家'가 나올 수 있기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뜨거운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는 우리 식구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김호중은 "노래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고, 더 좋은 음악을 하기 위해 더 힘내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김호중은 "여러분 덕에 제가 살았습니다. 저와 함께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라고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우리 앞으로 조금만 더 행복하게 살아요.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5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우리家'를 발매했으며 10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다음은 김호중 팬카페글 전문. 

카페에 들어와 가장 많이 적는 글이 고맙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항상 적어도 그 고마움의 마음은 아리스분들에게 표현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8만이라는 식구가 생겨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오늘 앨범이 나올 수 있기까지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뜨거운 응원 사랑 보내주시는 우리 식구분들에게 진심을 담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노래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고 더 좋은 음악하기 위해 더 힘내겠습니다. 

오늘 첫 정규 앨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식구분들과 함께하는 처음이 또 하나 생겼네요. 

여러분 덕에 제가 살았습니다. 저와 함께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 

우리 앞으로 조금만 더 행복하게 살아요. 항상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