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05
연예

이효리 "곧 SNS 활동 중단…최근 논란 때문만은 아냐" [전문]

기사입력 2020.09.02 08:27 / 기사수정 2020.09.02 14:2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이효리가 SNS 활동을 곧 중단할 것이라 알렸다. 

이효리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3일쯤 기한을 두고 이제 인스타그램을 그만하려고 한다"며 "최근에 있었던 일 때문은 아니다. 물론 아주 영향이 없진 않지만"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활동이 많이 없어 늘 소식 목말라하는 팬들과 소통하고자 했던 공간인데 이거 은근히 신경도 많이 쓰이고 쉽지 않다"며 "팬들과는 다른 방식의 소통 생각해보겠다"고 SNS 활동을 중단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이효리는 "그동안 늘 부족한 저를 보러 와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감사하다. 물론 쓴소리 해주신 분들도 고맙다"며 자신의 SNS를 지켜봐준 팬들과 누리꾼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효리는 지난 2016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후,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왔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 비와 싹쓰리를 결성한 후엔 더욱 활발히 게시물을 올렸다. 그러나 코로나19 시국 속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노래방에서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놀면 뭐하니?'를 통해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 새로운 걸그룹 환불원정대를 결성했다. 

다음은 이효리 글 전문.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앞으로 3일쯤 기한을 두고 이제 인스타그램을 그만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있었던 일 때문은 아니구요(물론 아주 영향이 없진 않지만) 활동이 많이 없어 늘 소식 목말라하는 팬들과 소통하고자 했던 공간인데 이거 은근히 신경도 많이 쓰이고 쉽지 않네요. 우리 팬들과는 다른 방식의 소통 생각해볼게요. 

그동안 늘 부족한 저를 보러 와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쓴소리 해주신 분들도 고맙습니다. 여러 가지 힘든 상황 속에서 굳건히 자기의 자리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사랑해요. 고맙습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이효리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