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가수 마마무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안다르 측은 가수 마마무의 건강하고 솔직당당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가치에 부합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마마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다. 솔직당당함을 주제로 하는 곡들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룹이다.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힙(HIP)’은 ‘진정한 멋이란 나를 사랑하는 데서 뿜어져 나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대중의 폭발적인 공감을 받았다. 멤버들 모두 솔로 앨범을 낸 이력이 있을 정도로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며 가수로서의 진정성을 여과 없이 발휘하고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마마무와 함께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안다르의 강점과 마마무만의 독보적인 활력과 매력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뮤즈 마마무의 본격적인 활동은 오는 31일(월)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안다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