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보를 발표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 행보를 잇는다.
크래비티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 음원과 타이틀곡 '플레임(Flam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플레임'은 한계에 도전하는 타오르는 불꽃을 닮은 크래비티의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자신들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파워로 무장한 어반 힙합 장르의 트랙이다.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세럼과 앨런이 랩메이킹에 처음으로 참여한 수록곡 '빌리버(Believer)'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등 뒤에서 자신을 지켜줄 누군가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그린 미드템포의 팝사운드 곡이다. 여기에 누디스코와 일렉트로닉, 누펑크 장르를 혼합해 그루브를 만든 '오아(Ohh Ahh)', 크래비티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리얼라이즈(Realize)', 청량한 기운이 느껴지는 '열기구', 여름 여행의 설렘을 노래한 '선라이즈(Sunrise)', 은유적 노랫말이 인상적인 '호흡' 등 크래비티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됐다.
한편 크래비티 새 미니 앨범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