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31
연예

'음악중심' 강다니엘 1위…박진영·온앤오프 컴백X트레저 데뷔 [종합]

기사입력 2020.08.15 16: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 음악중심' 1위를 거머쥐었다.

강다니엘 '깨워'가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화사 '마리아'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한 강다니엘은 "다니티 분들과 소속사 식구들 감사드린다. 오늘 뜻깊은 날이다. 광복절이면서도 말복인데 남은 여름 모두가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팀의 컴백 무대와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YG엔터테인먼트에서 블랙핑크 이후 무려 4년만에 선보인 신인 그룹 트레저는 데뷔곡 'BOY' 무대를 선보이며 강렬한 데뷔 무대를 꾸몄다.

또 밴드 루시를 비롯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천명훈, 온앤오프, 박진영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 마지막 앨범 'Good Bye 1THE9'을 발매한 프로젝트 그룹 원더나인은 17개월간의 활동 종료를 앞두고 타이틀곡 '세어봐'의 마지막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박진영 (Duet with 선미), HYO(HYOYEON) (feat. Loopy), 한승우,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체리블렛, 로켓펀치, 트레저, 에이프릴, 에이티즈, 원더나인, 천명훈, KEEMBO x CODE88, ENOi, 해디, LUCY(루시)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