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2
연예

'8월 데뷔' 루나솔라, 데뷔곡 '노는 게 제일 좋아'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0.08.06 10:4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달 말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LUNARSOLAR(루나솔라)가 스타일리시하고 독보적인 개성이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5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개인별 콘셉트 포토에서 루나솔라는 데뷔곡 '노는 게 제일 좋아(OH YA YA YA)'의 제목과 함께 멤버 각자 개성 있는 비주얼과 화려한 스타일로 루나솔라만의 색깔을 드러내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 지안, 유우리, 이서, 태령은 아이덴티티 포토이미지와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멤버 각각 시크하고 개성 강한 비주얼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루나솔라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데뷔곡 '노는 게 제일 좋아(OH YA YA YA)의 일부를 선공개하며 데뷔 무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한편 멤버 각각 전혀 다른 비주얼과 보이스를 바탕으로 한 보컬 기반의 퍼포먼스 그룹 루나솔라는 헤드셋 마이크를 이용한 안무 위주의 기존 아이돌들과 달리 모든 무대마다 자체 제작한 커스텀 핸드마이크를 이용하여 공연 같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루나솔라는 이달 말 가요계 전격 데뷔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