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오늘(6일) 설렘 가득한 댄스곡 ‘알로하오에(Aloha Oe)’를 발매하고 컬러풀한 상상 여행을 떠난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알로하오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체리블렛만의 시원하고 통통 튀는 여름 시즌송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 휴양지로 떠나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 랜선파티어플인 ‘알로하오에’에 접속해 다채롭게 여름을 즐기는 내용을 담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티저 배경으로 깔린 신곡 ‘알로하오에’의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 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체리블렛의 신곡 ‘알로하오에’는 신나는 드럼과 브라스 사운드 위에 체리블렛의 시원한 보컬이 잘 어우러지는 댄스곡으로, 휴양지의 여름 풍경을 떠오르게 하는 설렘이 가득 담겨있다. 오늘(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밝고 컬러풀한 비주얼과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로 신곡 ‘알로하오에’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체리블렛은 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알로하오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