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29
연예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빠른 전개 속 몰입감 더하는 연기

기사입력 2020.08.03 09:42 / 기사수정 2020.08.03 10:16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의 열연으로 극의 몰입도가 깊어지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지난 방송에서 남정해(송윤아 분)가 송두리째 흔들렸던 일상을 가까스로 바로잡는 것도 잠시, 백해숙(한다감)의 등장으로 또 다른 시련을 만났다. 또 계속해서 정재훈(배수빈)과 엮이며 견고한 듯 보였던 안궁철(유준상)과의 사이에도 변화가 생길 것을 예고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겹겹이 쌓여가는 남정해의 위기와 사건들 사이에서 송윤아는 몰입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냉철하고 현명한 정신과 의사, 살인 사건 가운데 놓인 주인공의 서스펜스, 남편과의 균열을 겪는 아내의 갈등에 더불어 과거의 가족사로 인한 울분까지 다양한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냈다.

특히 완벽한 줄 알았던 남정해가 지닌 과거의 상처, 자신의 부모와는 달리 완벽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내면을 밀도 있게 보여줬다. 지난 방송에서는 어머니의 기일을 보내는 남정해의 애절함을, ‘야상곡’에 담아 부르며 표현했다. “엄마가 너무 보고 싶다”며 오열하는 모습에 시청자들마저 눈시울이 붉어질 수밖에 없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