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의 후속곡 ‘놀이(Naughty)’ 리믹스 버전이 오늘(31일) 공개된다.
‘iScreaM’(아이스크림) 세 번째 싱글로 선보이는 ‘iScreaM Vol.3 : 놀이’(이하 ‘놀이’) 리믹스 버전 음원은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놀이’ 리믹스 버전은 DJ 겸 프로듀서 Demicat(데미켓)이 작업, 팝 댄스 장르의 원곡을 누디스코 스타일이 가미된 베이스 뮤직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브레이크 비트와 저지클럽 리듬, 원곡의 보컬 소스를 활용한 드롭 등 다양한 음악 요소가 더해져 듣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련되고 경쾌한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컬러풀한 색감의 영상과 매혹적인 아트워크로 구성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iScreaM은 SM엔터테인먼트 산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가 진행하는 리믹스 음원 공개 프로젝트로, 매월 SM 아티스트의 곡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리믹스 싱글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