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틴탑이 온라인 공연 ‘TEEN TOP 10 LIVE’를 예고했다
지난 28일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EEN TOP 10 LIVE : 노래방 리허설 – 도전! 미션 노래방’ 영상을 공개, 온라인 공연 ‘TEEN TOP 10 LIVE’ 개최를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다 함께 콘서트 리허설을 하기 위해 미션 노래방을 찾은 틴탑 멤버들은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구성된 노래방 곡 리스트를 랜덤으로 추첨, 노래를 부르는 중간 주어진 랜덤 미션을 수행해 눈길을 끌었다.
‘나랑 사귈래?’, ‘니가 아니라서’, ‘비 그친 밤’, ‘미치겠어’, ‘박수’ 등을 부르며 가창력을 뽐낸 틴탑은 사투리로 노래를 부르거나 멤버와 초밀착 라이브, 가발 쓰기 등 짓궂은 미션을 능청스럽게 수행하며 10년 차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니엘은 물구나무 서서 노래 부르기 미션을 수행, 멤버들의 도움으로 물구나무를 선 상태에서 ‘미치겠어’를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불러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앞두고 노래방 리허설을 진행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틴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연 셋리스트를 결정짓는 투표를 공개,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신개념 공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최근 역주행 열풍의 중심에 서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틴탑이 온라인 콘서트 ‘TEEN TOP 10 LIVE’를 예고한 가운데 오는 8월 2일 오전 11시 틴탑의 두 번째 노래방 리허설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 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