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38
연예

'코미디빅리그' 가수 박상철 특별 출연…양세찬·황제성과 특급 조화 

기사입력 2020.07.26 14:44 / 기사수정 2020.07.26 14: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에 트로트 가수 박상철이 출격, 특급 존재감을 뽐낸다.

26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0년 3쿼터 4라운드가 펼쳐진다. 양세찬, 황제성, 김철민이 의기투합한 '사이코러스' 코너가 처음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박상철의 지원 사격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인다.

'사이코러스'는 양세찬과 황제성이 각각 코러스 가수 양미리와 황태로 분해 신개념 코러스를 선보이는 코너. 이날 박상철 노래에 코러스로 나선 두 사람은 '대환장 조화'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박상철 또한 숨겨둔 예능감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재미를 배가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조건' 등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인 박상철은 양세찬, 황제성의 코러스와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흥을 돋웠다. 안방극장을 유쾌한 방구석 1열 콘서트 현장으로 만든 박상철과 양세찬, 황제성의 활약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빅'은 안영미, 이국주의 '헤비멘탈' 코너와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의 '랜선 극장 초이스' 코너가 상위권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날도 안영미, 이국주는 거침없는 애드리브와 과감한 퍼포먼스는 물론, 안영미로부터 "오늘 관객 표현력 갑이다"라는 탄성을 부른 랜선 방청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더해지며 다크호스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이에 질세라 '랜선 극장 초이스'에서는 이상준이 스페셜 MC로 나서며, 양세찬,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은 영화 '쿵푸팬더'를 패러디한다. 

출연진들 간 난데없는 폭로전이 오고 가는가 하면, 재치 넘치는 랜선 방청객들의 아이디어가 쏟아지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홍윤화와 김민기,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의 티격태격 디스전에 힘입어 지난주 2위를 거머쥔 '2020 수퍼차 부부'는 보다 강력한 입담으로 상위권 진입을 노린다. 홍윤화, 이은형의 도발에 김민기, 강재준은 당황해 하며 "나 진짜 화날 것 같다"를 외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코빅 총회'에서는 '코빅에서 나의 가치는 얼마인가'를 주제로 인기 개그맨들과 비인기 개그맨들이 불꽃 튀는 토크 배틀을 공개한다. 

3주 연속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코빅'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한 김두영의 개인기 퍼레이드, 인기 개그우먼으로 등장한 장도연과 비인기 개그우먼으로 분한 나보람의 웃음 대결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라떼 is 홀스' 코너는 동대문 옷가게의 센 주인 언니에 빙의한 이은지와 소심한 손님 장도연, 허안나, 이은형이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추억을 소환한다.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