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원팀(1T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원팀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팀의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을 바탕으로 강렬하게 비주얼 변신을 한 원팀 멤버들이 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의 자켓 사진은 레드벨벳, 세븐틴, NCT 127, 아이즈원 등 국내 K-POP 대표 아이돌 그룹은 물론 다수의 뷰티 및 패션 화보 촬영 등을 진행한 유명 포토그래퍼 박성제가 참여했다. 멤버 각각의 남다른 개성을 살린 인물 컷을 통해 원킴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며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는 원팀은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이 담긴 멤버 BC의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로 컴백, 프로듀싱 그룹으로서 첫발을 내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원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약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멤버들의 다양한 변화와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오는 8월 4일 컴백하는 1TEAM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원팀은 오는 8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