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43
게임

드림캐쳐, 흥행 돌풍 '걸카페건' 뮤비 메이킹서 '쾌활+청순' 매력 폭발

기사입력 2020.07.22 14:3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걸카페건'이 걸그룹 드림캐쳐와 함께 한 뮤직비디오 메이킹을 공개했다.

22일 빌리빌리 측은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인기리에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지난 22일 정오, 빌리빌리와 드림캐쳐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인기 그룹 드림캐쳐가 게임 타이틀곡인 ‘R.o.S.E BLUE’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현장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에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드림캐쳐의 모습과는 상반된 장난스러우면서도 쾌활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캐쳐는 뮤직비디오 촬영 쉬는 시간마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다 가도, 슛이 들어가면 빠르게 장면속으로 몰입하는 프로다운 모습이 인상깊다.

특히나, 뮤직비디오에서 지유가 멤버들을 향해 겨눴던 총은 다른 멤버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을 희생시키는 마법의 총이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빠르게 몰입 가능한 게임 세계관에 대해서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엡 마켓마다 높은 인기 차트 순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걸카페건'은 드림캐쳐 및 ESTi, 초호화 성우 라인업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집중시킨 모바일게임으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는 현재 누적 조회수가 90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드림캐쳐분들과 제작한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며 "드림캐쳐만의 활발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보내주시고 있는 게임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걸카페건을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빌리빌리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