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32
연예

'편스토랑' 성유리, 영상통화 깜짝 등장…이경규에 "뿌잉이 잘 큰다"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7.18 06:50 / 기사수정 2020.07.17 23: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편스토랑'에서 배우 성유리가 영상 통화로 깜짝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김'을 주제로 한 12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졌다.

이날 제주살이 중인 한지혜는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주도의 유명 김밥부터 해녀에게 즉석에서 공수한 해산물을 다양하게 맛보며 '우리 김'을 주제로 한 요리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이후 한지혜는 영상통화가 온 휴대전화를 보며 "왔다"고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면서 전화를 연결했다.

"언니"라고 한지혜가 반갑게 맞이한 영상통화의 주인공은 성유리였다. 한지혜는 "같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인연을 맺은 계기를 얘기했다.

한지혜는 제주 바닷가 먹방 현장을 성유리에게 공개했고, 즉석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유리는 '편스토랑'의 또다른 출연자인 이경규를 향해 "선생님, 뿌잉이는 잘 크고 있어요"라며 자신의 반려견을 보여줬다.

뿌잉이는 성유리가 이경규에게 입양한 반려견으로, 이경규의 반려견 뿌꾸의 새끼다.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자 이경규는 깜짝 놀랐고, 이내 흐뭇한 웃음을 지어보였다.

성유리는 "경규쌤, 우리 지혜 잘 부탁드려요"라며 절친한 동생 한지혜를 향한 응원을 함께 전했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