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8
연예

'엠카' 블랙핑크, 출연 없이 1위…'위장염 회복' 예린 합류 여자친구 무사히 컴백[종합]

기사입력 2020.07.16 19:51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7월 셋째주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블랙핑크가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세 팀의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여자친구는 새 미니앨범 '回:Song of the Sirens(회:송 오브 더 세이렌)'의 타이틀곡 'Apple'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이날 이전 콘셉트와는 확 달라진 강렬한 '청량 마녀' 콘셉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급성위장염'으로 휴식을 취하던 예린이 회복해 무대에 나서 완전체 컴백을 무사히 치러냈다.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신인 그룹 티오오(TOO)는 수록곡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과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사했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파트1의 첫 컴백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정세운은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는 물론 프로듀서 박문치와 함께 작업한 수록곡 '새벽별' 무대를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의 열정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컴백 무대를 펼친 여자친구, 정세운, TOO를 비롯해 가비엔 제이, 골든차일드, 김수찬, 루, 미스터T, 베리베리, 수민, 시크한 아이들, i:KAN, LST, AB6IX, SF9, XRO, 조승연(우즈), 원더나인, 이진혁, 자이언트 핑크, 제이핑크가 출연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