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의 포토제닉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김도연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퍼스트룩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하인드 사진 속 김도연은 시크와 러블리를 오가며 모든 콘셉트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는 모델 포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달라지는 무드에 맞춰 리드미컬한 포즈와 디테일을 만들어낸 김도연은 귀엽고 깜찍한 표정과 제스처는 물론, 흔들림 없는 눈빛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촬영에 임했다.
위키미키의 역대급 비주얼 변신이 돋보였던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 활동을 무사히 마친 그는 현재 방영 중인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주인공으로 본격적인 연기돌 행보에 나섰다.
또한, 김도연은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과 함께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의 캐스팅 소식까지 알려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는 김도연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만찢남녀’는 매주 목, 일요일 오후 7시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 방영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17일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판타지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