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44
연예

SF9 "어려운 시기 극복해서 팬분들과 만날 수 있길 기도해"

기사입력 2020.07.06 16:11 / 기사수정 2020.07.06 16:3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SF9이 이전보다 한층 더 가볍고 경쾌한 써머송으로 돌아온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6일 오후 여덟 번째 미니 앨범 '글로리어스(9loryU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SF9은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와 수록곡 '별을 따라(Into The Night)' 무대를 꾸몄다. 

먼저 휘영은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휘영은 "화면을 통해서라도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다. 컴백하는 동안만이라도 무료함을 달래셨으면 좋겠다. 어려운 시기를 얼른 극복해서 팬분들과 만날 수 있길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담은 하우스 장르 곡이다.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루며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담아냈다. 

인성은 "이번 타이틀곡 제목은 지금까지 발표했던 곡들 중에서 가장 길다. 신나고 즐거운 음악을 들으면 저절로 춤추게 되지 않나. 그런 본질에 맞춰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신날 때마다 들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SF9 여덟 번째 미니 앨범 '글로리어스'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