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42
연예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무례한 상사에 사이다 일침…걸크러시 폭발

기사입력 2020.07.03 11:51 / 기사수정 2020.07.03 11:53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본방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는 3일 어디에서나 당당한 황정음(서현주 역)의 사이다 발언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이툰 PD들이 서현주(황정음 분)를 위해 파티를 여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가 담당한 작품들이 인기 웹툰 설문 상위권에 랭크된 것을 기념하며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하지만 즐거운 분위기도 잠시, 서현주에게 본부장 승진까지 가는 거 아니냐며 "본부장"을 연발하는 PD들 뒤로 본부장(인교진)이 "나 불렀어~"라며 등장, 찬물을 확 끼얹는다. 위풍당당한 본부장과 당황한 서현주가 대비를 이루며 폭소를 유발한다. 

서현주는 자신을 견제하는 본부장의 무례한 발언에 "어디 버릇없이 어깨에 손을 올려!"라며 거침없는 일침을 발사, 보는 이들을 속을 시원하게 만드는 사이다 반격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웃음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올여름 안방극장에 재미를 전한다고 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는 6일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 선공개 영상 캡처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