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지코는 1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튜토리얼 영상을 선보이며, 올여름 핫한 랜선 춤판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코가 직접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의 포인트 동작들을 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지코는 이해가 쉽도록 구분 동작을 곁들이는가 하면, 안무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 했다.
여기에 '아무노래' 챌린지 당시 화제를 모았던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다시 한 번 챌린지에 도전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앞서 지코는 공식 SNS와 틱톡 계정을 통해 다양한 버전의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비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은 현재 조회수 250만 뷰에 육박하며 챌린지 장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지코는 올해 1월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의 성공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신드롬을 몰고 온 데 이어 신곡 'Summer Hate'의 귀엽고 힙한 '부채질 춤'을 앞세워 또다시 가요계를 춤추게 할 전망이다.
한편, 지코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OZ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