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08
연예

'인기가요' 아이즈원, 트와이스·블루 꺾고 1위 차지…세븐틴·블랙핑크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6.28 16:54 / 기사수정 2020.06.28 17: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이즈원이 '인기가요'에서 '환상동화'로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아이즈원이 '환상동화'로 트와이스 '모어 앤 모어(More & More)', 블루 '다운타운 베이비(Downtown Baby)'를 꺾고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아이즈원을 비롯해 세븐틴, 블랙핑크, 골든차일드, 엔플라잉, 백아연, 우주소녀, 스트레이 키즈, 위키미키, 다이아, 원위, 크래비티, 솔루션스, 보이스퍼, D1CE, 다크비, 엘라스트, AWEEK(어위크) 등이 출연진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무엇보다 국내외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들의 컴백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My My'와 'Left & Right' 무대로 청춘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표현했고, 블랙핑크는 음원 발표와 함께 차트 올킬을 이뤄낸 신곡 'How You Like That' 무대를 꾸몄다. 

우주소녀는 요정 같이 아름다운 비주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고, 다이아는 청량함 가득한 러브송으로 청순미를 뽐냈다. 

크래비티는 풋풋하고 상큼한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싱그러움을 자아냈고, 네이처는 깊어진 성숙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드러냈다. 

보이스퍼는 고품격 감성 하모니가 빛나는 '그날'로 가슴 촉촉한 감동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솔루션스, 엔플라잉, 원위 등이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로 무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0분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