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1:47
연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여친이 좋은 9가지 이유 "달달해"

기사입력 2010.09.17 09:55

인터넷뉴스팀 기자

[인터넷뉴스팀] '여자친구가 구미호라 좋은 이유 9가지'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12화에서는 대웅(이승기 분)이 미호(신민아 분)와 '닭살 애정'을 펼치는 장면을 담았다.

첫 키스를 나누며 사랑을 확인한 대웅과 미호는 그러나 대웅이 중국에 가게 되면서 한참을 떨어져 있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됐다.

이에 미호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자 대웅은 '내 여자친구가 구미호라 좋은 9가지 이유'를 설명하며 애정을 맘껏 드러낸다.

첫 번째 이유는 '세상에서 유일하다는 특별함' 두 번째로는 '밤중에 돌아다녀도 치한 걱정할 일 없는 강인함'을 꼽은 대웅은 '내숭이라고는 눈 씻고 봐도 찾을 수 없는 솔직함'을 세 번째 이유로 꼽았다.

계속해서 대웅은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아무 데서나 소리지르는 당당함'과 '이렇게 예쁜 여자친구 봤냐고 스스로 말할 줄 아는 자신감','배려심이 깊은 자상함'을 이유로 꼽았다.

또, '양다리는 곧 죽음이라는 긴장감'을 일곱 번째 이유로 '절대로 나한테서 떨어져 나가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을 여덟 번째 이유로 꼽은 대웅은 마지막 이유로 '그냥 니가 너무 좋다'고 말해 달달함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호이 커플이 너무 달달해서 못견디겠다", "나도 연애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달달함이 함께했던 이 날 방송에서는 '비형랑'이라는 정체가 밝혀진 동주선생이 자신을 죽였던 '길달'의 일부가 미호라는 사실을 알고 슬픔을 감추지 못해 러브 라인 속 갈등의 불씨가 튀기 시작했다.

[사진=SBS 제공]



인터넷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