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43
연예

강부자 "후배들에 회장 소개?" 심경 고백…20년 루머 종지부 ('비스')

기사입력 2020.06.16 09: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비디오스타' 강부자가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200회 레전드 특집! 혜자미 광광(狂光) 특집' 2부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주에 이어 연기계의 레전드 배우 강부자가 출연한다.

13년간 라면 브랜드 전속 모델을 했던 강부자는 오랜 기간 동안 전속 모델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강부자표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강부자가 해야 완판된다”라는 소문을 증명해 보였다. 이어 강부자는 “타사제품은 먹지 않는다”며 13년 전속 모델다운 의리를 보이기도 했다.

강부자는 “정식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다”며, 가수 최백호에게 받은 신곡을 비스에서 최초 공개했다. 강부자에게 곡을 줄 수밖에 없었던 가수 최백호의 특별한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혜은이가 “'그대 그리고 나'를 강부자만큼 잘 부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자 강부자가 즉석에서 노래를 선보였다. 가슴을 울리는 그의 목소리에 현장이 눈물 바다가 됐다.

이날 강부자는 세간에 퍼진 루머에 대한 심경 고백도 전했다. 레전드가 되기까지 힘들었던 인생사 토크를 나누던 중 강부자는 “후배들에게 무슨 회장을 소개시켜줬다고 그러는데...”라며 루머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강부자의 속 시원한 이야기에 모든 출연자들이 깊은 공감을 나누며, 각자 오해와 편견 속에 힘들었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연기계 대선배 강부자가 10년간 출연 중인 연극 '친정엄마와 2박 3일'은 오는 7월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0회 특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비디오스타’ '200회 레전드 특집 2부'는 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