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2:16
연예

봉태규, '방구석 1열' 새 MC 발탁…장성규와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6.12 07: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봉태규가 JTBC '방구석 1열' 새 MC로 합류한다.

iMe KOREA는 12일 "봉태규가 JTBC '방구석 1열'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봉태규는 기존 진행자인 장성규와 함께 2MC 체제로 진행을 맡게 됐다.

봉태규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11일 첫 촬영을 마쳤다. 기존에 계시던 장성규, 변영주 감독, 민규동 감독, 주성철 기자와 제작진분들이 편하게 해주셔서 아주 즐겁게 촬영했다"며 "이런 좋은 기운이 시청자 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될 거 같아 기대가 크다. 오랫동안 시청자분들에게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재미있게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봉태규는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미나문방구', '품행제로', '가족의 탄생'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해 개성 강한 연기로 사랑받았다. '방구석 1열'에서 MC와 영화배우, 두 가지의 시선으로 다양한 영화를 소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봉태규가 새롭게 MC로 합류한 '방구석 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봉태규가 합류할 '방구석 1열'은 7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또한 봉태규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도 출연하며 멀티테이너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iMe KORE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