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하성운의 신곡 'Get Ready(겟 레디)'가 베일을 벗었다.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 (트와일라잇 존)'이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하성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Get Ready'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Lazy Lovers', 'Puzzle', 'Lie', '궁금's', 'Twinkle Twinkle'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Get Ready'는 힙합 드럼을 베이스로 색소폰, 브라스 등 강렬하고 파워풀한 비트를 담은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하성운은 새로운 공간에서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가기 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공항 활주로와 하늘 배경, 홈 파티 등 각양각색의 장소와 그 속에서 마치 감독이 된 듯 분주하게 무언가를 계획하고 지시하는 듯한 하성운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하성운은 앨범 발매에 앞서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 "누구나 걱정이 많지 않나. 팬들도 그렇고 우리들만의 세상을 만들었으니 준비가 됐으면 떠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성운 'Get Ready'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