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남자 아이돌 최고의 메인 보컬 1위로 등극했다.
지난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남자아이돌 최고의 메인 보컬은?’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81%의 득표율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정국의 투표 키워드 중에는 ‘믿고보는’이 57.9%로 가장 높았고 ‘열정적’이 27.3%, '흡입력, 이끌리다, 스마트, 낭만적' 이 그 뒤를 이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유튜브가 개최한 온라인 가상 졸업식 'Dear Class of 2020'에서 올해 졸업하는 전 세계의 졸업생들을 위해 축사와 퍼포먼스를 펼쳤다.
7일 오후(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에서는 온라인 가상 졸업식 'Dear Class of 2020'이 방송됐다. 유튜브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졸업식 개최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전 세계의 대학생과 고등학생, 그들의 가족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가상 졸업식을 기획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여했으며, 버락 오바마(Barack Obama) 전 미국 대통령, 순다르 피차이(Sundar Pichai) 구글 CEO 등과 더불어 특별 연설자로 초청받아 수많은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익사이팅디시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