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40
연예

'로드 투 킹덤' 더보이즈X원어스, 선미 '주인공' 무대 준비 "출연자 모두의 이야기"

기사입력 2020.06.04 20:29 / 기사수정 2020.06.04 20:37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더보이즈가 원어스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

4일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더보이즈와 원어스가 선미의 '주인공'으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했다.

더보이즈 선우는 "퍼포먼스가 아니라 귀로 듣는 음악으로 소름이 돋게 했으면 좋겠다"라고 의견을 냈다. 더보이즈 상연은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퍼포먼스 중심으로 하겠지 하실 텐데 사실 이번에 보컬적인 부분에 더 포인트를 줘서 감동을 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말했다.

랩 메이킹을 위해 더보이즈 선우와 원어스 이도가 모였다. 선우는 "MBTI를 아시냐"며 "나는 ENTP"라고 말했고, 이도는 "나는 I(내향형)다"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의 감정을 떠올리며 랩을 써 내려갔다.

무대에 앞서 원어스 환웅은 "냉정하게 말하면 이 무대 점수가 있어야만 다음 경연에 나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고백했다.

더보이즈와 원어스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성장기를 무대에 녹였다. 이들은 특히 출연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를 음악에 녹여 감동을 자아냈다.

원어스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더보이즈가 1위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