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실력파 신예 다운(Dvwn)이 10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다운(Dvwn)이 오는 10일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을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콘크리트'이며, 곧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하는 듯한 무비 포스터를 시작으로 음악과 영화 감성이 만나는 감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다운(Dvwn)은 '새벽 제세동' 연작 시리즈 중 세 번째 이야기를 발표하게 됐다.
이에 앞서 다운(Dvwn)은 지난 2일 공식 SNS을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의 무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 사이 귀여운 '꽃' 소년과 새초롬한 '벌' 소녀가 서로의 끌림을 확인하는 듯 손을 마주 잡고 날아가고 있다. 반짝이는 별빛과 흩날리는 꽃잎 사이로, 운명 같은 끌림과 떨림의 감성을 표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새벽 제세동 Vol. 3'의 타이틀곡 '콘크리트'에는 '인디요정'으로 불리는 가수 치즈(CHEEZE)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감성천재' 다운(Dvwn)과 풋풋한 감성 시너지를 이룰 예정이다.
다운(Dvwn)은 그간 엑소 찬열과 레이, 강다니엘, 에릭남, 베이빌론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새벽을 깨우는 감성과 목소리로 '감성천재', '대형신인' 탄생이라는 수식어들을 알린 만큼 이번 신곡을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운(Dvwn)은 오는 1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3'을 첫 공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