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비투비 서은광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2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티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차례로 오픈된다. 발매 당일인 6월 8일 오후 6시에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비투비의 메인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은 물론 서은광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싱글 '서랍'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 예열을 마친 서은광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