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32
연예

[N년 전 오늘의 XP] 드라마 속 인연이 현실로, 차예련♥주상욱 결혼

기사입력 2020.05.24 19:28 / 기사수정 2022.04.16 18:17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2017년 5월 25일,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 기자회견이 열렸다.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은 주상욱과 차예련은 드라마가 끝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어 같은해 3월 연인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1년 여의 공개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화려한 유혹’에서 각각 진형우와 강일주로 분했다. 복수와 집착으로 얽혀 극중에선 이뤄지지 못한 비운의 커플이었지만 현실에서는 결혼이라는 결실로 맺어졌다.


주상욱 '차예련 에스코트하며 입장'


차예련-주상욱 '선남선녀 커플'


이날 주상욱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굉장히 떨리고, 어떤 날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날인 것 같다. 너무 떨린다. 어제 밤에 너무 떨리고 잠이 안 와서 혼자 소주를 2병 정도 마셨다. 앞으로 행복하게 살자, 사랑한다는 얘기는 너무 당연하고 구체적인 얘기는 오늘 밤에 나눌 생각이다"고 말했다. 

차예련 역시 "진짜 많이 떨린다. 제작발표회를 많이 해봐서 긴장이 될까 생각했는데 어제 잠을 한 숨도 못잤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수줍게 말했다. 이어 차예련은 "어제 밤에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데 태어나서 처음 느껴보는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주상욱은 차예련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음식을 하는 뒷모습, 그리고 그 음식을 맛있게 먹고 깨끗하게 뒷정리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 여자라면 평생 행복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상욱은 '스몰웨딩'이 대세인 요즘 기자회견까지 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지금까지 저희가 활동하면서 기자분들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다. 그래서 결혼을 할 때 이렇게라도 뵙고 보답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차예련에게) 결혼을 하고 부부가 되는 과정에서 주는 첫 번째 선물이라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아내의 의견에 따라서 축의금의 일부는 기부를 할 생각이다. 행복하게 살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주상욱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달달한 키스'


'꿀 떨어지는 눈빛 교환'


'함께 걷는 꽃길 예약'


한편 주상욱과 차예련은 결혼 1년 만인 2018년 7월에 딸 인아 양을 얻었고, 최근 SNS를 통해 가족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jypark@xportsnews.com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