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내가 지켜줄게요' 영상 풀버전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그의 가창력이 눈길을 끈다.
21일 오전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에는 '청호나이스 세니타 X 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Full ver'이라는 제목으로 해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직설적인 광고 메시지를 전하는 대신 '내가 지켜줄게요'라는 곡을 전달하는 한 편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전해졌다.
영상에서 흰색 셔츠를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피아노를 치며 "맑은 물처럼 투명한 얼음처럼 그대 안심해요. 이제 내가 지켜줄게요"라는 노랫말을 감성을 담아 전했다.
특히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CF송을 자신의 신곡을 부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훌륭하게 소화했다. 클라이막스 부분에서는 특기인 휘파람 불기와 허밍으로 여운을 더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약 11시간 뒤인 21일 오전 11시 현재 약 5만4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네티즌의 반응도 뜨겁다.
유튜브의 해당 영상에는 "광고가 아니라 신곡 뮤비처럼 착각되네요", "어쩜 정수기 광고가 이렇게 고급져요. 완전 광고 모델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너무나 고급진 광고이지 말입니다. 광고를 보니 제 마음까지 맑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이거 광고 맞나요? 임영웅 신곡인줄", "위약금 물고 갈아탑니다"라는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지난 4월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