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06
연예

김일우, '살림남2' 전격 합류…'결못남'의 반전 스토리 기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5.21 10:0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일우가 ‘살림남2’에 전격 합류한다.

3인 3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로 토요일 저녁에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베테랑 연기자 김일우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찾아온다고 밝혔다.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일우는 진중하고 젠틀한 역할부터 미워할 수 없는 악역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넘사벽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연기파 배우.

주인공의 아버지 역할을 자주 맡으며 이미 결혼한 유부남으로 오해받는 김일우는 알고 보면 아직 다가오지 않은 뜨거운 로맨스를 기다리는 열혈 싱글남이라고.

36년간의 방송생활 '최초' 김일우의 싱글라이프 및 달인의 경지에 이른 살림 솜씨가 모두 공개 될 예정. 또한 이케아 쇼룸을 방불케 할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시청자들의 랜선집들이에 기대가 모아 진다.

특히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환갑 전에는 (결혼)해야겠다”라고 선언한 김일우의 간절한 바람이 방송 중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을지도 흥미진진한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최근 예능에서 인간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줬던 김일우가 '살림남'에서는 또 어떤 숨겨진 매력을 대방출 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일우는 오는 30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첫 등장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