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수지가 이승기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함께했다.
수지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함께할 수 있게 됐다.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다"고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끝으로 수지는 박보검, 어반자카파 조현아를 다음 '덕분에 챌린지' 지목했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예방 및 피해 극복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들을 위한 응원 릴레이다. 수지에 앞서 이승기, 차은우, 정해인, 박소담, 선미, 하지원 등이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이하 수지 '덕분에 챌린지' 참여 소감 전문.
우리가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최전선에서 위기 극복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들의 희생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승기 선배님의 지목으로 이렇게 뜻깊은 #덕분에챌린지 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밤낮없이 최선을 다해 애쓰고 계실 의료진분들께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를 표하며, 의료진분들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덕분에챌린지 캠페인으로나마 응원하는 마음이 의료진분들께 닿아 힘이 되어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으로 박보검 배우님, 어반자카파 조현아 님 함께해주십시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