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9:38
연예

프로게이머 T1 에포트 이상호 선수도 사로잡은 방탄소년단 뷔

기사입력 2020.04.30 11:30



(좌 방탄소년단 뷔 - 우 에포트 이상호 선수)

T1 에포트 이상호 선수가 우승 공약으로 내건 '방탄소년단 뷔의 파란머리 염색하기'가 화제다.

지난 25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된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결승전에서 T1은 젠지e스포츠 상대로 우승을 차지하며 팀 통산 9회 우승 및 3연속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에포트 이상호 선수는 국내 이스포츠계를 대표하는 명문구단 T1(대표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주전 서포터다. 그는 이번 시즌에도 남다른 실력과 번뜩이는 재치로 팀의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상호 선수는 올 시즌 우승 공약으로 약속했던 ‘파란 머리 염색’을 지키겠다고 말하며 뷔를 향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또한 한 매체와의 우승 인터뷰에서 소감과 함께 좋아하는 가수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머리 색깔이 마음에 들어 공약으로 정하게 되었고 곧 염색을 할 것이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투어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다큐 시리즈를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은 28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월드 투어의 화려한 무대와 무대를 향한 열정을 그린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 시리즈’(BREAK THE SILENCE: DOCU-SERIES)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5월 12일 첫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번 다큐 시리즈는 2018년 11월 ‘LOVE YOURSELF’ 아시아 투어부터 2019년 10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서울 파이널 콘서트까지 351일간의 월드 투어 여정이 담긴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윙스 투어와 러브 유어셀프 투어 중 서울, 북미, 유럽 콘서트의 모습을 담아낸 ‘번 더 스테이지'(BURN THE STAGE)와 ‘브링 더 소울'(BRING THE SOUL) 다큐 시리즈를 통해 월드 투어 무대와 백스테이지 현장, 무대 뒤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밀착 촬영해 생생하게 전달했다.

5월 12일 첫 방송되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다큐 시리즈’에서는 일곱 멤버가 지금껏 함께 할 수 있었던 동력과 서로에 대한 이야기, 스타디움 투어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만든 빛나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풀어낸다.

또한, 무대 위 화려한 모습은 물론 무대 뒤 소탈하고 일상적인 모습,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속마음도 엿볼 수 있다.

총 7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위버스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오는 5월 12일 오후 9시 1,2화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5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한 편씩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T1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