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1:48
연예

'공부가 머니?' 소이현 "♥인교진, 좋은 아빠…딸로 태어나고파"[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4.30 09: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공부가 머니?'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출연한다.

5월 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지난주 MC로 첫 신고식을 마친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함께 등장, 올해로 6세, 4세가 된 하은 소은 자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는다.

결혼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출연에 MC 신동엽이 “방송이니까 가공된 게 있는 건지 실제로도 달달하게 사는 건지?”라는 짓궂은 질문을 하자 인교진은 “부각되는 점이 없지 않아 있기는 한 거 같은데 굉장히 만족스럽다”라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소이현은 “실제로 좋은 아빠다. 나중에 태어나면 딸로 태어나고 싶다고 얘기할 정도”라며 큰 만족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엄마 아빠의 유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두 딸 하은, 소은이는 명랑 쾌활하고 밝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하은이는 아빠와 놀 때면 넘어져도 벌떡 일어나는 등 텐션이 올라가지만, 공부할 때면 세상 침울한 모습으로 극명한 온도 차를 보인다.

공부하기 싫어하는 하은이를 위해 '선 놀이 후 공부'를 실행하고 있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아이들에게 찾아온 학습의 시기, 언제부터 어떻게 공부를 시켜야 하는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너무 많다고. 이에 맞춤형으로 꾸려진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솔루션이 진행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꿀이 뚝뚝’ 워너비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고민과 솔루션은 5월 1일 오후 8시 3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