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5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사랑의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다. 연애세포를 자극할 심쿵 로맨스의 두 주인공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만남이 담긴 티저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담겨 있다. 노란 택시에서 내리는 서지혜를 심쿵 미소로 맞으며 손을 잡아 에스코트하는 송승헌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한다.
여기에 로맨틱한 저녁 데이트를 위해 멋지게 차려 입은 두 사람의 패션 또한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극중 음식심리학에 정통한 정신과 전문의 김해경 역의 송승헌은 깔끔한 화이트 수트로 워너비 남친룩을 훌륭하게 소화했다. 웹 동영상 채널의 PD 우도희로 분하는 서지혜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의 오드리 헵번을 연상시키는 블랙 새틴 드레스로 여신같은 자태를 뽐낸다. 블랙 앤 화이트의 완벽한 커플룩을 선보인 송승헌, 서지혜의 모습이 새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만들어갈 맛있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로맨틱 커플 비주얼이 담긴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빅토리콘텐츠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