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의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27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 “살균 소독이 자주 필요한 요즘 간편한 휴대용패치로 오늘도 화이팅”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휴대용패치를 들고 있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그의 모습과 메시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한편, 송가인이 출연한 SBS 파일럿 예능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이 첫 회부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첫 방송된 ‘텔레그나’는 분당 최고 시청률 6.5%까지 치솟으며 정규편성 가능성을 높였다. ‘텔레그나’는 ‘PPL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색다른 상상력에서 출발한 ‘착한 PPL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개그맨 유세윤을 비롯해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송가인, 김재환이 합류해 유쾌한 PPL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치열한 PPL 전쟁이 벌어져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 선택한 제품을 광고주들이 원하는 ‘노출 포인트’를 적용시켜야 하는 미션을 받았고, 동시에 다른 이들보다 먼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치열한 눈치싸움을 이어갔다.
국내 최초 PPL 버라이어티 예능 ‘텔레그나’는 다음달 2일(토) 밤 9시에 2회가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송가인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