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38
연예

'팬텀싱어3', 오늘(25일) 음원 공개…크로스오버 명곡, 음원 사이트서도 듣는다

기사입력 2020.04.25 10:1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팬텀싱어3’의 크로스오버 명곡들을 음원 사이트에서도 들을 수 있게 됐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3’ 제작진은 “1:1 대결부터 방송에 나온 곡들을 음원으로 매주 공개한다”며 “방송에서 느낀 감동을 방송 이후에도 이어갈 수 있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향후에도 금요일 방송에서 나온 노래들을 토요일 낮 12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게 됐다.

25일 낮 12시에는 ‘팬텀싱어3’ 3회 방송에 나온 조환지와 김바울이 부른 ‘The Phoenix'와 안동영과 유채훈이 부른 ’Love poem‘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팬텀싱어3'는 지난 3회 방송분이 5.4%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나타냈다. 방송에서는 본선 1라운드 '1:1 라이벌 장르미션' 무대가 펼쳐졌다. 

뮤지컬 배우 조환지와 베이스 김바울은 Fall out boy의 ‘The phoenix’라는 팝을 선곡해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강렬한 무대 매너를 선보였다. 경연장을 단숨에 락페스티벌로 탈바꿈한 그들의 무대에 프로듀서들의 심사평 역시 엇갈리며 쫄깃한 긴장감마저 안겼다.

이탈리아에서 온 뿌리깊은 바리톤 안동영과 테너 유채훈이 부른 아이유의 ‘love poem’은 김문정 음악감독의 눈물샘을 터트리며 감동을 더했다. 옥주현은 기립박수로 그들의 무대에 경의를 표했고 김이나 역시 "신의 선곡"이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팬텀싱어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