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20:18
연예

문숙, 'SF8-간호중' 특별출연…'허스토리' 민규동 감독과 재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21 10:46 / 기사수정 2020.04.21 10: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문숙이 수필름이 제작하는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간호중'(이하 '간호중')에 출연할 예정이다.

문숙이 출연을 알린 '간호중'은 김혜진 작가의 단편소설 'TRS가 돌봐드립니다'의 원작이며 제 2회 한국과학문학상 수상작으로 방영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간병 로봇이 자신의 돌봄 대상 중 누구를 살려야 할지 고뇌에 빠지는 내용을 그린 '간호중'은 영화 '허스토리'의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문숙은 민규동 감독과 '허스토리'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약 2년 만에 '간호중'에서 재회하게 됐다. '간호중'은 앞서 배우 이유영, 예수정, 염혜란, 윤경호, 최병모 등이 캐스팅됐다.

특히 문숙은 tvN '기억', OCN '프리스트',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우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방송 예정인 MBC '꼰대 인턴'에 출연해 박기웅과 세대 초월 조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숙이 특별 출연을 알린 'SF8-간호중'은 오는 7월 웨이브를 통해 감독판이 선공개 되며 8월 MBC를 통해 오리지널 버전이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에스지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