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가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솔라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타이틀곡 ‘뱉어’의 티저 이미지와 인트로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보라색 의상을 입은 댄서들 사이에서 만개한 꽃처럼 화려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신비로운 보라색 의상과 상큼한 오렌지색 네일팁이 황홀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첫 티저부터 강렬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인트로 티저 영상은 솔로 데뷔곡 '뱉어'의 인트로 부분을 담아냈다. 영상 속 솔라는 손끝 디테일이 돋보이는 매혹적인 '핑거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신곡 '뱉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욱이 솔라는 그간 무대 위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반으로 나눈 반반 패션을 비롯해 장갑을 소품으로 활용한 헤어스타일 등 파격적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여온 만큼 이번 신곡 '뱉어'를 통해 어떤 콘셉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솔라는 23일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번 앨범 'SPIT IT OUT'은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뱉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앞세워 2020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솔라의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되고, 24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RBW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