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06
연예

몬스타엑스 기현, '빌리버' 커버에 원곡자 이매진드래곤스 '좋아요' 코멘트

기사입력 2020.04.13 14:2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세계적인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커버로 연신 화제다.

기현은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이매진 드래곤스의 히트곡 'Believer(빌리버)'의 커버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녹음실에서 캐주얼한 차림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기현이 강렬하고 파워풀한 음악을 선사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날카롭고 시원시원한 보컬로 폭발적인 고음을 발산하며 심금을 자극했다. 더욱이 마치 실제 무대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을 쏟은 커버 영상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현의 매력적인 커버 영상에 원곡자 이매진 드래곤스 역시 따뜻한 애정으로 화답해 더욱 화제를 몰고 있다. 팀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벤 맥키는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고, 드럼의 다니엘 플라츠맨은 해당 영상에 “나이스!!(Nice!!)”라는 코멘트와 불꽃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커버를 칭찬하기도 했다. 


이처럼 원곡자에게 인정받은 커버로 눈길을 끈 기현은 몬스타엑스의 메인보컬로, 눈부신 가창력과 탁월한 감정 표현력으로 보컬리스트로서 뛰어난 역량을 자랑하고 있다. MBC ‘그녀는 예뻤다’, MBC ‘검법남녀’, tvN ‘김비서는 왜 그럴까’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잇달아 참여하며 OST 계에서도 맹활약했고, 최근에는 KBS2TV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OST ‘다시, 봄’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절한 감성을 잘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발표한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에 이어 약 7개월 만의 신보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들은 올해 초 미국 첫 정규 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빌보드 200’ 5위에 오르는 등 빛나는 성과를 거둔 바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